본문 바로가기
💡수업 자료/교실운영🐽팁

[교실운영 🐽팁] 나의 장점 찾기

by 효주쌤의 학교만물상 2021. 11. 16.

[교실운영 🐽팁] 나의 장점 찾기

나의 장점을 찾아요!

진로 교육을 하기 전, 내가 자신 있는 것& 잘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져요-!

전신을 그리되 어떤 모습을 그려도 괜찮아요~

그리는 것이 힘들다면 사진을 보면서 따라 그려도 괜찮아요!

 

*하지만 중요한 것은 그림이 아닌 장점 찾기!

그림을 그리는 것에 너무 집중하지 않도록 지도해주세요~

나의 장점 찾기(학교만물상).pptx
0.20MB

 

반응형

댓글